생활정보

2023년 삼진어묵 가격 정보

Incez 2023. 2. 28. 10:53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어묵이 먹고 싶어서 대구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는 삼진어묵을 찾았다. 삼진어묵은 대한민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어묵 브랜드 중의 하나이다. 또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어묵 맛집이기도 하다. 이번에 가서 여러가지 어묵도 사고 가격도 확인해 봤다. 2023년 삼진어묵 가격 정보이다.

 

삼진어묵은 대한민국 대도시라면 한 두 군데 정도는 지점들이 꼭 있다. 대구에도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에 보면 삼진어묵 지점이 있다.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다. 그래서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가게 되면 꼭 한번 들러 보게 된다. 안쪽에는 직접 어묵을 만드는 공간도 청결하게 잘 되어 있어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대구 어묵 맛집이기도 하다.

 

삼진어묵은 역사가 굉장히 깊은 어묵 브랜드이다. 그런만큼 어묵 하나 하나 정말 맛있다. 또한 요즘에는 어묵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잘 나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어묵을 먹을 수도 있다. 이번에 가서도 여러가지 어묵을 골고루 구매를 하였다. 어묵은 간식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다. 또한 요즘에는 국물티라고 해서 어묵 국물티도 나온다. 그야말로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다.

 

요즘에는 외식 가격 자체가 굉장히 많이 올랐다. 불과 몇 년 사이에 물가가 정말 많이 오른 것 같다. 어묵도 예외가 아니다. 삼진어묵도 과거에 비해 하면 가격이 오른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굉장히 많이 오는 것 같지는 않다. 기본적으로 어묵은 1,000원대 정도이다. 땡초말이가 1,300원, 야채통통이 1,300원이다.

 

어묵은 크기와 재료에 따라서 가격이 결정되는 것 같다. 조금 더 비싼 재료가 들어가면 당연히 어묵의 가격이 상승한다. 땡초핫바는 2,200원이다. 새우가 들어간 새우 동그랑땡은 2,500원이다. 2,500원이며 솔직히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다. 하나 사 먹기에 조금만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어묵 중에서도 간편하게 간식으로 혹은 간단한 한 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핫바이다. 핫바의 경우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간 제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다. 위 핫바의 가격은 4,800원 정도이다. 새우가 들어간 것도 있고 베이컨이 들어간 것도 있다. 크기가 제법 크기 때문에 한 끼 식사로도 괜찮은 것 같다.

 

어묵바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 소라 가득 프리미엄급의 경우 2,700원이다. 이번에 가서 새우 가득 프리미엄 어묵바로 하나를 먹었다. 역시나 좋은 재료를 써서 그런지 어묵바의 맛이 굉장히 깊고 풍미도 좋다.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가끔씩 먹기에 좋은 것 같다.

 

삼진어묵에 가면 꼭 하나 반드시 구매하는 것이 있다. 바로 모듬어묵이다. 모듬어묵은 가격이 한봉지에 14,500원이다. 이 정도면 3~4인 가족 한 끼 식사로도 아주 좋다. 그렇게 보면 모듬어묵의 가성비가 정말 좋다. 다른 별다른 재료가 필요 없다. 이대로 가지고 가서 물만 끓여서 스프와 함께 어묵을 넣어서 끓이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굉장히 맛있는 어묵탕이 완성이 된다. 이상 2023년 삼진어묵 가격 정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