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의신비

창세기에서 인간들이 900살 이상 장수하며 살았던 이유

Incez 2025. 4. 10. 14:04
반응형

 

성경 창세기 1장에 보면 분명히 이 우주와 세상 만물을 누가 창조했는지 상세하게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이 이 모든 것을 창조하신 창조주이십니다. 하나님을 제외한 다른 신들은 모두 가짜입니다. 인간들이 만들어낸 허상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창조주를 믿고 계십니까? 아니면 인간들이 만들어낸 허상들을 믿고 있습니까? 

 

성경 창세기에 보면 아담, 셋, 므두셀라 같은 초기 인물들이 900살 이상을 살았습니다. 현재로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인데요, 당시 상황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충분히 납득이 될 만한 것입니다. 그들이 900살 이상 살았던 이유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오래 살았던 이유? 창조 후 자연환경이 완벽했다는 것입니다. 노아의 대홍수 전의 지구는 기후와 환경이 지금보다 더 온화하고 깨끗했으며, 방사선 노출도 적었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이유는 대홍수 이전에 있었던 궁창 위의 물입니다. 바로 물이 이 지구를 감싸고 있어서 유해한 태양광선들이 걸러지게 됨으로써 인간의 수명이 길어진 것이니다. 이런 환경에서는 세포 노화 속도가 느려지고, 질병도 적었을 것입니다.

 

 

노아의 대홍수때 궁창 위의 물과 함께 땅의 모든 샘들이 터져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40일동안 비가 내렸습니다. 약 1년 동안 노아는 방주에서 생활을 했다고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물들이 위에서 내려와버렸고, 하나님은 다시는 물로 사람을 벌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무지개로 주셨습니다.

 

노아의 대홍수 이후에 하나님은 인간의 수명을 120살로 정하신다고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지구의 환경이 대홍수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인간의 수명을 단축시킨 것입니다.

 

이제 구원 받은 성도들은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은 심판의 왕으로 오십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고 무시하고, 거부하고 신경을 쓰지 않던 사람들을 심판하기 위해서 오십니다. 심판 후에는 에덴동산이 회복되면서 새하늘과 새땅이 창조될 것입니다. 그때가 바로 하나님 계획하신 완전한 세상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뜻을 제대로 알고 그 뜻 안에서 죄사함을 받고 그리스와 함께 십자가에서 죽고, 묻히고 부활하셨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