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이사를 하려니 어디서부터 알아봐야할 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도 여기 저기 뒤져보고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기도 했어요. 그러다 요즘 아주 편리한 방법이 있더군요.

 

이삿짐센터 비교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신청해서 무료로 여러 군데 이사업체들로부터 견적 받아보고 비교해서 저렴한 곳 찾겠더라고요. 일산 이삿짐센터 추천 이렇게하면 내가 굳이 여러 저기 발품 팔아가면서 어렵게 이사업체 알아볼 필요가 없이 안방에서도 얼마든지 견적 받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어요. 일산 포장이사 추천 포장이사 비용 이렇게 비교해보고 이사하세요. 이사후기 알려드립니다.

 

일산 이삿짐센터 추천이라고해서 특정 이사업체를 콕 집어서 이야기하기는 좀 그래요. 이사업체도 사람이 하는 것이고 사장님마다 스타일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니까요. 나는 이사를 잘 했는지 몰라도 다른 분들에게 그 업체를 추천했을 때 또 안 맞을 수도 있거든요. 그러니 다른 곳에서 추천받는 것보다는 직접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선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같아요.

 

처음에 이사를 하겠다고 결정을 하고나서는 고민이 많았어요. 오랜만에 하는 이사이기도 하고, 요즘에 워낙 후기 조작이나 틀린 정보들도 많으니까요. 그래서 그냥 단순히 인터넷에 있는 후기나 정보만 참고하기에는 불안했어요. 그래서 이 사이트를 이용했어요.

 

인터넷에 있는 위매치다이사라는 사이트에요. 여기는 이사업체가 아니라 이사업체를 비교해주는 사이트에요. 비교한다고, 이 사이트 이용한다고 추가비용이 들거나 수수료를 내거나 하는 것 없어요. 또한 회원가입같은 번거로운 절차도 없어서 더 추천하는 곳이에요.

 

저같은 경우는 이사하기 한달 전 정도에 이 사이트 접속했어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되요. 로그인 있었다면 망설였을지 몰라요. 하지만 여기는 회원가입 절차가 없어요. 바로 접속을 해서 이사날짜, 이사평수, 이사지역 등 몇가지만 입력을 하고 이사업체 리스트를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되요. 신청하는데 1분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위매치다이사 링크는 아래 걸어놓을께요.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일산 이사업체 여러 곳 비교 신청 바로가기

 

이렇게 신청하고나면 내가 사는 곳 주변 이사업체들로부터 전화가 와요 3군데로부터 전화를 받았어요. 전화로 견적을 불러주는 것이 아니라, 직접 방문해서 견적을 내줘요. 전화로 이삿짐이 어느 정도인지 물어보고 견적을 내주면 나중에 실제이사할 때 말이 달라져서 이사비용 자체가 달라질 수 있으니 직접 방문 견적을 받아봐야 확실해요. 방문견적 받는다고 돈이 드는 것 아니니, 부담 가질 필요가 없어요.

 

저는 오전에 한팀, 오후에 두팀해서 총 3군데로부터 방문견적 받았어요. 사장님 스타일도 모두 다르고 가격도 다르더군요. 같은 거리 같은 지역이라고 이사비용이 다 같은 것이 아니에요.

 

위 사진이 제가 받은 견적서인데요, 이렇게 가견적서를 각 업체마다 받을 수 있어요. 방마다 이삿짐 체크하고 거기에 따라서 견적을 내주거든요. 평수가 20평이 조금 안 되었어요. 그래서 100만원초반대로 견적을 대부분 받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저렴한 곳으로 했어요.

 

견적 받아보고나서는 내가 어느 업체로 할지 정하면 되거든요.단순히 일산 포장이사 추천이라고해서 포장이사 비용만 보지는 않았어요. 이 사이트에 보면 각 이사업체마다 후기평가등급을 매겨놨어요. 이걸 참고해서 이사업체 고를 수 있거든요.

 

이사를 한 사람들이 후기를 남기면 그 후기를 가지고 업체마다 평가등급을 매겨놨어요. 대체적으로 평가가 좋은 곳이 조금 더 비용이 비싸요. 하지만 제가 견적 받은 업체들 중에는 일산 포장이사 비용 저렴하면서도 평가등급도 제일 좋았어요. 그러니 고민없이 그 업체로 정했거든요.

 

이렇게 이사업체 정하고 나서는 이사를 했는데요, 따로 점심값을 낸 것도아니고 추가적으로 다른 비용이 들어가는 것 없이 일사천리로 이사를 잘 했어요. 오전일찍 오셔서 포장도 깔끔하게 하시고 새로운 아파트에 이삿짐도 파손없이 잘 해주시더라고요.

 

특히 사장님이 여러모로 신경도 많이 써주셔서 더 좋았어요. 물론 저같은 경우도 되도록 번거롭게 하지 않으려고 버릴 건 버리고 했었거든요. 이전에 살던 집은 수십년이 되어서 낡았는데, 새로운 아파트로 오니 정말 기분이 좋더군요. 여기서 이제 또 20~30년은 살아야죠.

 

예전에 제가 이사할 때는 여기 저기 전화를 해서 일일이 견적 물어보고 했었거든요. 근데 요즘에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어졌어요. 이렇게 간단히 신청하고나서 알아서들 방문해서 견적 내주고, 그중에서 내가 고르면 되니 이보다 더 편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일산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업체 잘 고르는 방법, 이 방법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특정 업체를 바로 추천 받는 것보다는 직접 포장이사 비용, 서비스 후기 등 비교해보고 이삿짐센터 고르세요. 이게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인 것 같아요.

 

 

전국지역상관없이
이삿짐센터로부터
직접견적을받아서
비교해보는사이트
여기클릭하세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