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상호가 생생마을 식육식당이라는 곳인데요, 부산 괴정역 맛집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한우 잘하는 곳, 한우 맛있는 곳이에요. 아마 여기서 한우 드시면 이견이 없으실 거에요. 정말 잘해요.

 

 

사하구에 사신다면 일부러 찾아갈만한 곳이에요. 상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괴정역과 가까워서 지하철로 가도 되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가서 가게 앞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여기는 한우 한돈 국내산 1+이상만 취급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고기 퀄리티 정말 좋아요. 믿고 먹어도 될 정도로 말이에요. 가격도 식육점 판매가로 하기때문에 착한 편이에요.

 

 

 

매장 분위기는 포차같기도 하고 캐주얼하면서도 편해요. 아주 고급 한우 식당같은 느낌은 아니에요.

 

 

 

생생마을 메뉴판 가격이에요. 한우 부위별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기 먹고 난 다음에 냉면, 라면, 된장찌개 같은 식사류 메뉴도 다양해요.

 

 

 

한우 뿐만 아니라 한돈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 여기는 식육식당 개념이지만 상차림비가 없어요.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기본 상차림이 꽤 푸짐하게 나와요. 야채는 기본이고, 돼지머리 눌린 것, 파저리, 무쌈 등등

 

 

 

소고기 육개장으로 기억하는데요 작은 뚝배기지만 이것도 무료로 나와요. 이런 서비스가 참 좋아요.

 

 

 

식육식당이다보니 고기를 주문하면 위처럼 아예 가격표랑 중량이랑 표시가 되어서 나오거든요.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한우 1+이상이라고 하니까 고기 퀄리티는 의심의 여지가 없어요. 땟깔이 정말 좋아요.

 

 

 

바로 숯불 위에 올려서는 구워주죠. 역시 한우는 이런 숯불에 굽는 것이 제맛이거든요.

 

 

 

육즙이 빠지지 않게 최대한으로 뒤집고 미디엄 정도로 익혀서 먹으면 되요.

 

 

 

먹기 좋게 잘라서는 이제 폭풍흡입만 남았죠. 그냥 먹어도 구수하니 참 맛있어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되고, 깻잎에 싸먹어도 역시나 맛있어요.

 

 

 

밥도 한그릇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역시 고기 먹고는 이런 찌개 먹어줘야죠.

 

 

 

된장찌개 강추. 담백하면서고 은은하게 구수한 맛이에요.

 

 

 

밥에다가 비벼먹으라고 특별한 고추장을 주거든요. 거기에 슥삭슥삭 비벼 먹으면 된장찌개랑 환상의 궁합이에요. 부산 괴정역 맛집 한우 잘하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