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에 부산 김해공항 근처에 갔다가 묵은 숙소에요. 김해공항 근처 호텔 추천, 여기 참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요. 김해공항 쪽 가셔서 호텔 찾고 있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여기 호텔이름이 브라운도트호텔인데요, 최근에 오픈한 것 같아요. 그래서 모든 시설들이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더라고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보세요.

 

 

 

1층 프론트데스크인데요, 로비도 진짜 깨끗해요. 1층에는 전자레인지, 프린터기 등을 쓸 수도 있더라고요.

 

 

 

객실가는 복도에요. 신축건물인것 같기도 하고요,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참 인상이 좋았어요.

 

 

 

제가 머물렀던 방이에요. 더블침대 하나 있는 방인데요, 혼자 묵기 딱 좋은 곳이에요.

 

 

 

방크기가 아주 큰 것은 아니고요, 그렇다고 작은 것도 아니에요. 적당한 것 같아요.

 

 

 

특히 욕실에 욕조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욕조가 있어야 뜨거운 물 채워넣고 제대로 휴식을 취하거든요.

 

 

 

화장실 시설도 여러모로 좋았어요. 새롭게 지은 곳이라 모든 시설들이 새 것이더라고요.

 

 

 

따로 챙겨올 것 없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토너, 에멀젼, 바디로션 등등 모두 구비되어 있어요.

 

 

 

냉장고에는 기본 서비스 음료랑 생수도 있어요.

 

 

 

딱히 불편한 것이 없을 정도로 참 편하게 있다가 온 호텔이에요. 김해공항 근처 호텔 추천, 여기 깨끗해서 무엇보다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