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로 1박 2일 여행 갔다가 강남 언주역 부근에 있는 발트호텔에 머물렀어요. 강남호텔추천, 대로변에 어서 또 지하철과 가까워서 좋은 곳이에요. 전 물론 차를 가지고 들어갔지만.

 

 

대로변이라 시끄러울 것 같지만 건물자체가 뒤로 들어가 있어서 참 조용했어요. 오히려 밤에 잘 때 너무 적막한 느낌이 들었다는. 조용하게 휴식하기 좋은 곳이에요.

 

 

 

발트호텔 입구인데요, 뒤로 가면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요 호텔 시설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주차장이 커서 마음에 들었어요. 무료 주차에 주차장도 넓어서 차를 부담없이 가지고 올 수 있죠.

 

 

 

강남 발트호텔 올라가는 계단, 뭔가 굉장히 대접받는 느낌이 있지 않나요. 누군가 옆에서 꽃가루라도 뿌려줄 것 같은 느낌. 실상은 뚜벅뚜벅 걸어올라갔지만.

 

 

 

프론트데스크와 복도, 그리고 전자키의 모습들이에요. 프론트데스크앞에는 원두커피를 마실 수도 있어요. 역시 무료에요.

 

 

 

강남 발트호텔 스위트룸이에요. 공간도 넓고 침대도 2개, 3~4명이 와서 놀기도 좋아요.

 

 

 

노트북도 있어서 컴퓨터 작업하기도 좋아요. 인터넷도 잘 터져서 인터넷 서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참 좋아요.

 

 

 

그리고 이런 모텔에 오는 이유, 바로 빈손으로 오면 된다는 것이죠. 화장품부터 시작해서 몸을 씻는 용품들 다 있어요.

 

 

 

발트호텔의 스위트룸. 제가 머물렀던 곳인데요, 침실옆에 화장실이 있어요.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욕조가 역시 스위트룸이라고 말해주고 있어요.

 

 

 

물을 받아놓고 물로 마사지도 받고 반신욕도 하면 피로가 쫙 풀리죠 에서는 할 수 없는 것, 여기서는 할 수 있어요. 이것 때문에 여기 오죠.

 

 

 

변기나 샤워시설도 집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완전 고급. 여기 살고 싶다 진짜.

 

 

 

변기 자동 버튼 보니까 집에 떼오고 싶다는. 우리 집도 이런 버튼식이면 정말 좋겠다.

 

 

 

그리고 샤워기나 물 내려오는 시스템도 역시 스위트룸다워요. 부드러운 연수같은 기분, 간만에 제대로 샤워했어요.

 

 

 

스위트룸이 일반 방보다는 조금 더 비싸지만 뭐. 자주 올 것도 아니고 주 가끔씩 기분전환 하러 오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강남호텔추천 발트호텔 스위트룸 투숙 후기였어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