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 참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격식도 어느 정도 있고요. 그렇다고 아주 가격대가 높거나 하지도 않거든요. 그래서 주변에 추천하고픈 대구 대명동 맛집, 일식집이에요.

 

 

오랜만에 참 깔끔한 일식을 먹은 것 같아요. 일식의 꽃은 역시 초밥이거든요. 여기서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먹었어요.

 

 

 

대명동에 있는 스시비조라고 하는 곳이에요. 여기 참 좋아요. 런치세트도 좋고, 저처럼 밤에 가도 맛있는 메뉴가 많아요. 식당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더 좋았고요.

 

 

 

매장 분위기도 참 깔끔해요. 격조가 있으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가 좋아요. 늦은 밤 와서 술한잔하기도 좋고요. 저처럼 그냥 밥 먹으러 오기도 좋아요.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도시락 메뉴 중에 하나를 주문했어요.

 

 

 

도시락 메뉴와 더불어 둘이 갔기 때문에 모듬튀김 하나하고 스테이크초밥도 주문하고요.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어요. 바로 이런 깔끔함 때문에 일식집을 찾는 것 같아요. 대명동 맛집 스시비조는 더더욱 그래요. 참 음식이 정갈하게 나와요.

 

 

 

모듬 튀김은 생맥주 한잔이 생각나더라고요. 이날 차를 가져와서 술은 안했지만서도요.

 

 

 

튀김도 참 바삭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향이 살아있는 그런 맛이었어요. 당근, 호박, 새우 등등 각종 재료를 가지고 튀김을 했더라고요.

 

 

 

이건 따로 그냥 먹고 싶어서 주문한 스테이크초밥이에요. 소스가 살짝 입혀져서 나오는데요, 둘이 가서 하나씩 먹기 참 좋더라고요.

 

 

 

초밥 도시락에 포함된 여러가지 모듬초밥도 참 맛있게 먹었어요. 초밥의 생명은 역시 싱싱함이거든요. 재료도 싱싱하고 참 좋더라고요.

 

 

 

도시락에는 초밥 말고도 회도 들어 있어서 다양하게 여러가지 것들을 먹을 수 있었어요.

 

 

 

도시락 속에 캘리포니아롤과 함께 튀김도 있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한 일식당, 대구 대명동 맛집, 여기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