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사격장 가격
실탄사격 체험후기

 

대구에도 실탄사격 가능한 곳이 있거든요. 대구사격장인데요. 대구 사격장 가격 및 실탄사격 체험기에요.

 

입장료 같은 것은 전혀 없어요. 주차장도 넓구요. 주차비도 무료이구요. 여기는 실탄사격, 서바이벌경기장, 공기총, 클레이사격등 사격에 관한 모든 체험이 가능한 곳이에요.

 

자가용을 가지고 오는 것이 가장 편하구요. 대중교통보다는 자가용으로 오는 것이 여러모로 편해요.

 

저는 권총 실탄 사격을 하러 왔어요. 위처럼 4가지가 있는데요, 베레타, 글록, 스미스&웨슨. 전 글록으로 선택했어요. 영화에서보면 이 총 많이 나오잖아요. 초보자들에게 적당한 총이 아닐까 싶어요.

 

대구 사격장 가격은 위와 같아요. 실탄 사격은 관광권총이라고 하는데요 10발에 9mm는 16,000원이에요. 한발에 1,600원인셈이죠. 현금, 카드결제 모두 되요.

 

단, 대구사격장 오실 때 꼭 지참해야할 것! 바로 신분증이에요. 신분증 없으면 사격 못해요.

 

전 체험으로 그냥 10발만 신청을 했어요. 위가 바로 사대인데요, 방음 처리가 되어 있어서 밖에서는 그리 크게 들리지는 않아요.

 

저를 위해서 전문 조교분이 권총에 실탄을 채워넣고 있어요. 괜히 긴장이 되네요. ㅋㅎㅎ 태어나서 처음이거든요.

 

 

안전을 위해 조끼랑, 소리가 워낙 커서 귀마개 착용을 해야해요. 권총소리 장난 아니에요. 권총은 위처럼 쇠사슬에 묶여져 있어서 안전해요. 그냥 들고 쏘기만 하면 되요.

 

옆에서 조교분이 여러가지 가르쳐주시고 어떻게 쏘라고 하시거든요. 가르쳐 준대로 한다고 했는데 ㅋㅋ 쉽지 않네요. 

 

권총에서 발사되는 불빛 보이시죠? 정말 실탄이에요. 조금 무섭기도 하지만 또 재미있기도 하더라고요. 아, 이런 느낌이구나. ㅋㅋ 그런 거 있잖아요.

 

10발 중에 3발만 표적에 들어가고 1발은 표적 밖에. 그리고 나머지 6발은 안드로메다로~~ ㅎㅎㅎ 제가 사격에는 별 소질이 없나봐요. 그래도 참 좋은 경험이었어요.

 

권총 실탄 사격하는 곳 바로 위에 클레이 사격장이 있던데요. 구경 했어요. 다음에는 클레이사격 한번 해봐야겠어요.

 

날아가는 표적을 맞추시던데요, 정말 멋지더라는~!!

 

처음으로 권총 실탄 사격을 해봤어요. 좋은 경험이었어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이상 직접 다녀온 대구 사격장 가격및 실탄 사격 체험후기였어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