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달에 인터넷 약정이 만료가 되었다.

약정이 만료되면 또 재계약을 해야한다.

그래야 지원금 한번 더 타먹을 수 있고

또한 조금이라도 요금 저렴한 곳을 갈아탈 수도 있다.

인터넷 요금 비교 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지난번에는 아파트 단지에 찾아오는

방문팀을 통해서 인터넷 약정했다.

그렇게 해도 상관은 없겠지만

3년 전과 지금은 판도가 많이 바뀌었다.

이제는 안방에서도 얼마든지 비교해보고

조건 좋은 곳으로 인터넷 계약할 수 있다.

 

 

 

 

시중에 보면 인터넷 요금 비교사이트 많다.

내가 직접 발로 뛰면서 알아봐도 된다.

오프라인으로 매장마다 돌아보고는

인터넷 요금 비교를 해볼 수도 있다.

 

하지만 직장생활하느라 바쁜데

그렇게 발품 팔 생각은 아예 하지 않았다.

인터넷 요금 비교 사이트도 잘 되어 있다.

간단한 신청으로 전화로 무료개별상담,

그렇게 조건 좋은 곳 찾기가 쉬운 것이다.

물론 전화로 계약까지 다 마칠 수 있다.

이보다 더 간편할 수도 없을 것 같다.

 

 

 

 

여러 사이트들이 있었지만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하는 여기 이용했다.

꼭 이 사이트를 이용하라는 것은 아니다.

둘러보고 조건 좋으면 어디로 하든 상관없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사이트 통해서 신청했다.

스마트폰으로 접속하기도 간편하고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없어서 좋았다.

광고같은 것도 없으니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전혀 복잡하지가 않다. 간단한 몇가지 정보만 입력,

전화가 오도록 기다리면 된다.

그리고는 전화상담으로 현재 인터넷 요금,

지원금, 혜택 등 여러 곳 비교해볼 수 있다.

비교한다고 돈 드는 것 전혀 없다.

맘에 안 들면 그냥 안해도 된다.

 

 

 

이번에도 같은 KT로 진행을 했다.

이건 사람마다 조건이나 이런 것이 다른 것 같다.

전화로 상담을 해주신 분이

아주 꼼꼼하게 이것 저것 알아서 비교해주신다.

또한 조건 좋은 것을 추천도 해주신다.

내가 직접 여러 곳 발로 뛰면서 알아보지 않아도

이렇게 간단하게 신청해서

여러 곳 인터넷 요금 지원금 등 비교해볼 수 있어 좋다.

소비자로서는 이런 사이트 아주 맘에 든다.

내가 굳이 고생해가면서 알아볼 필요가 없으니 말이다.

아래 링크 걸어놓았다. 클릭해서 비교하기 바란다.

 

인터넷 요금 비교 사이트 바로 가기 클릭 ◀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어서 더 좋았다.

인터넷 신규 계약을 하든 나처럼 약정 후에

새로운 계약을 위한 진행을 하든 상관없다.

약정 끝났다고 그냥 쓰면 이것도 아니다.

꼭 재계약해서 혜택을 또 누리는 것이 현명하다.

인터넷 요금 비교 사이트 여러 군데 있겠지만

위매치 이 곳도 간편하고 아주 좋다.

다음에 재계약을 할 때나

혹은 주변에서 인터넷 요금 알아본다고하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인터넷 요금 비교 사이트이다.

 

 

 

인터넷요금비교
여러곳비교해서
지원금빵빵하게
신규가입클릭◀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