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창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평창 맛집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파스타 정말 잘 하는 곳이에요. 식당의 이름이 독특해요. 달콤한게으름이라는 곳인데요, 카페로도 이용할 수 있고 식당으로도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이번에 가서 파스타 먹었어요. 평창 여행 와서 가기에도 좋은 여행 맛집이고요, 평창에 사시는 분들도 파스타 좋아하시면 한번 가볼만한 곳이에요.

 

파스타 중에서도 뚝배기 파스타였어요. 해물이 잔뜩 들어간 파스타였는데요, 강원도 평창에서 신선한 해물과 함께 하는 뚝배기 파스타, 아주 특별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평창하면 막국수나 메밀을 이용한 음식도 좋지만 이렇게 파스타 잘하는 곳들도 있어요. 평창 파스타 맛집 달콤한게으름 후기에요.

 

강원도 평창에 있는 달콤한게으름이에요. 여기 검색해보면 대관령점도 있더라고요. 2개가 같은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간 곳은 아래 지도에 표시된 달콤한 게으름이었어요. 주변으로 밭이 있고 뒤로는 산이 있어요.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고 한적한 곳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무엇보다도 복잡하지 않고 평온한 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아주 분위기가 좋은 곳이에요. 1층도 있고 0.5층 지하도 있더라고요. 지하는 위처럼 8명이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으로 되어 있어요. 창가로는 밭이 보이는 뷰도 있어요. 전망 좋은 곳에 자리를 잡은 식당이에요. 여럿이 와서 식사를 해도 좋은 곳이고 저처럼 데이트, 여행 와서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창가쪽 자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손님들이 아주 많지는 않아서 원하는 자리로 앉았어요. 창가에 보면 화분들도 소담스럽게 자리를 잡고 있어서 더 운치가 있는 것 같아요. 창밖 풍경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 분위기가 더 좋은 곳이에요. 여기는 카페처럼 이용을 해도 되고 식사를 위한 식당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커피를 비롯해서 다양한 카페 음료들도 있어요. 커피 한잔하면서 대화 나누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거기다가 이렇게 저처럼 파스타를 먹기도 좋아요. 식사 메뉴도 꽤 다양한 편이에요. 파스타를 비롯해서 미트볼, 샐러드, 샌드위치, 바게트 등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평창 여행 맛집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이번에 가서 주문을 한 뚝배기파스타였어요. 대형 뚝배기에 가득 들어있어요. 특히 신선한 해산물들이 듬뿍 들어가 있고 면의 양도 상당히 많이 들어 있어요. 이런 파스타는 하나를 주문해서 둘이서 같이 먹어도 되겠어요. 물론 둘이서 배불리 먹을 정도는 아니고요, 적당히 먹을 정도는 되요. 

 

 

뚝배기파스타에는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거기다가 소스 자체가 진짜 엄지척 바로 나와요. 굉장히 감칠맛이 좋으면서도 입에서 착착 감기는 것이 최상이었어요. 이 소스에다가 면과 함께 해산물 곁들여서 먹으면 평창 파스타 맛집이라고 하는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어요. 평창에도 다양한 맛집들이 있고 다양한 음식들이 있지만 여기서 파스타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을 무료로 제공 받아서

주관적으로 적은 글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