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가서 맛있는 족발 먹고 왔어요. 경주 맛집, 경주 가족외식하기 좋은 곳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고.

 

 

가족외식하기 좋은 메뉴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족발, 보쌈 이런 것도 참 좋아요. 집에서 해먹을 수 없는 식품이기도 하고 말이에요.

 

 

 

여기는 육감만족이라는 곳이에요. 경주 충효동에 있는 족발, 보쌈 잘하는 곳이에요. 가족들이랑 다 가서 오랜만에 맛있는 족발을 먹은 것 같아요.

 

 

 

 

아주 깔끔한 실내의 모습. 이 정도면 분위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깨끗해서 참 좋아요.

 

 

 

족발 주문하면 이렇게 여러가지 것들이 나와요. 특히 오뎅 공짜. 이거 너무 좋더군요.

 

 

 

족발하고 보쌈하고 같이 나오는 걸로 주문했어요. 족발도 먹고 보쌈도 먹고. 가족외식할 때는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족발의 식감도 아주 좋고 쫀득하고 부드러운 것이 참 손질을 잘 한 것 같아요.

 

 

 

보쌈도 야들야들하고 참 맛있어요. 너무 무르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연하고 맛있어요.

 

 

 

족발 참 맛있어요. 구수한 그 향이 참 좋거든요. 육감만족 족발, 여기도 향이 참 구수하고 부드러운 식감도 좋고 마음에 들어요.

 

 

 

경주 맛집 중에서 깔끔하고 가족외식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경주 육감만족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