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름도 독특한 경주맛집추천 난식당1974. 한번 가보고 단골이 되었어요. 여기 메뉴들 다 먹어볼때까지 몇번 더 가려고요.

 

 

여기 메뉴가 총 7가지에요. 밥이 다섯가지, 피자가 2가지에요. 메뉴가 참 간단해요. 일단 밥을 다 먹어보려면 다섯번 오면 되요. 앞으로 네번 더 오려고요.

 

 

 

불국사 바로 아래 있어요. 난식당1974라는 곳인데요, 여기서 밥 먹고 맞은편 카페메이플 가서 커피한잔 하면 코스 제대로 나오거든요. 여기 식당도 이쁘고 맞은편 카페메이플 카페도 진짜 괜찮아요.

 

 

 

난식당1974 카페 실내분위기에요. 테이블 옆으로 식물이 하나씩 놓여있어서 참 운치가 있어요.

 

 

 

처음 가서 시킨 메뉴는 돌솥비빔밥이었어요. 이게 소고기가 들어간 비빔밥이에요. 돌솥이다보니 처음에 자글자글 소리를 내면서 나와요. 여러가지 반찬들도 참 정갈하게 나와요.

 

 

 

전주비빔밥 못지 않은 예쁜 모양을 하고 있어요. 가운데 달걀 노른자와 그 주위로 소고기 다진것, 그리고 그 주윌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간 비빔밥이에요.

 

 

 

고추장을 처음부터 안 넣어서 좋았어요. 원하는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거든요. 적당량 고추장을 넣어서 한번에 비벼서 먹었어요.

 

 

 

비빔밥 진짜 맛있어요. 고소하면서도 여러가지 식재료들이 잘 어우러져있어요. 거기다가 돌솥이다보니 따뜻하게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요. 경주맛집추천, 깔끔한 한상, 이 집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