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은 호텔을 가도

시설이 나날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성서 시설 좋은 호텔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호텔야자에요.

 

성서 모다아울렛 쪽에 있는

호텔야자라는 곳이에요.

여기서 1박을 한 적이 있는데요,

시설이 참 좋더라고요.

그래서 성서 시설 좋은 호텔로

여러모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시설이 좋은 이유가 있어요.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된 것 같지 않아요.

제가 갔을 때 화환들이 있더라고요.

요즘은 새롭게 오픈하는 호텔들 보면

아주 시설도 좋고 분위기도 좋거든요.

 

제가 1박을 했던 객실이에요.

다른 방도 거의 비슷한 분위기 같아요.

방마다 테마가 조금씩 있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환한 분위기에 깨끗한 이미지에요.

 

침대와 욕실 사이 공간도 넓고

방 안에 공기청정기와 스타일러가 있어요.

요즘 공기청정기는 기본이에요.

거기다가 백만원이 훌쩍 넘는 스타일러까지.

이 정도면 시설 좋은 성서 호텔 추천할만해요.

 

 

화장실에 샤워시설도 잘 되어 있고

욕조도 있어서 버블바스하기도 좋아요.

객실 안에 침대, 화장실 등등

나무랄데 없는 시설을 가지고 있어요.

 

각종 어메니티도 충분해요.

일일이 뭘 준비해서 올 필요가 없어요.

여기서 다 해결이 가능할 정도로

충분한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어요.

 

기본 생수와 무료 캔 음료수,

차와 커피도 무료로 제공이 되요.

이런 곳에서 차한잔, 커피한잔

이런 망중한도 참 좋거든요.

 

저는 역시 스타일러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그날 입었던 옷을 빨 수는 없고

이런 스타일러에 넣었다 빼면 정말

금방 세탁한 옷처럼 뽀송뽀송해지거든요.

그래서 스타일러 있는 호텔이 좋더라고요.

 

깨끗한 실내 가운으로 갈아 입고

하룻밤 참 숙면을 취했어요.

주변도 참 조용해서 잠 자기도 좋아요.

성서 시설 좋은 호텔 여기추천드려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