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게같은 갑각류는 무엇보다도 신선도가 생명이거든요. 부산에서 홍게 아주 싱싱하게 먹을 수 있는 곳, 해운대장산맛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여기 홍게 진짜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오랜만에 홍게 아주 푸짐하게 먹었어요. 이건 거의 연례행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요맘때쯤해서 한번씩 먹는 것 같아요. 이번에 해운대장산맛집 통큰대게에 가서 맛있는 홍게 포장애서 집에서 먹었어요.

 

여기가 통큰대게라는 곳이에요. 시장 안에 있는 맛집인데요, 해운대에서 가까운 곳이니까요, 한번씩 가서 홍게, 대게 등 갑각류 포장하기 좋은 곳이에요. 다 쪄서 포장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 바로 먹으면 되요.

 

여기는 킹크랩, 대게, 랍스타, 홍게 등 갑각류 전문이에요. 또한 포장 맛집이기도 해요. 그래서 쉴새 없이 포장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가격대도 착한 편이어서 특별한 날 홍게 대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이번에는 홍게를 먹었는데요, 다음에는 킹크랩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아무래도 킹크랩은 가격대가 쎄다보니까 큰 맘 먹고 사야하거든요. 다음에는 꼭 한번 킹크랩 먹어보려고요.

 

여기는 바로 쪄서 뜨끈한 상태에서 포장을 해주시거든요. 스티로폼 박스에 보온이 되기 때문에 집에 가서도 아주 따끈한 홍게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집에서 포장을 여는 순간 뜨끈한 기운이 확 올라와요. 홍게도 아주 물건이 좋더라고요. 역시 홍게 대게 전문점이라고 할만해요. 홍게 씨알도 굵고 싱싱한 것은 말할 것도 없어요.

 

홍게살이 아주 통통해요. 바다향이 팍 올라오는 것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여기는 포장 안에 라면도 하나 넣어주시거든요. 그래서 라면 끓이면 즉석 홍게라면이 되는 거죠. 해운대장산맛집 중에서 홍게 잘하는 곳, 여기 추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