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한잔 했어요. 여기 안주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또 가려고 찜해놓은 곳이에요.

 

 

늘 저렴한 안주만 먹다가 이번에 좀 괜찮은 안주 하나 먹었어요. 가끔씩은 이런 호사도 누릴만한 것 같아요. 여기 아소비라는 이자카야에요.

 

 

 

죽전동 맛집, 죽전동 이자카야 중에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안주도 다양하고 여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분위기가 참 좋아요. 너무 어둡지 않고 은은한 조명에다가 여러가지 장식도 잘 되어 있고요, 칸막이 있는 좌석도 있고 위처럼 열린 좌석도 있고요.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둘이 가서 세트A 메뉴 주문하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다음에는 참다랑어 스페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인데요, 이게 안주로도 참 좋더군요. 땅콩하고 게살, 거기다가 메추리알. 작지만 강한 안주들이에요.

 

 

 

세트 A가 참 푸짐하게 나와요. 회도 나오고 초밥도 나오고 오뎅탕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고, 메로구이 까지, 푸짐하게 한상 차려져요.

 

 

 

특히 이 샐러드가 참 좋더군요. 토마토와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견과류도 올라가 있고 은근 건강 샐러드에요. 안주로도 참 좋고요.

 

 

 

세트A에 초밥이 위처럼 나와요. 연어초밥, 광어초밥. 맛있게 냠냠했어요.

 

 

 

회도 참 싱싱하고 좋아요. 이게 딱 봐도 숙성회거든요. 숙성회는 좀 더 맛이 깊고 쫀득한 식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초밥도 맛있고 회도 맛있고. 안주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 가서 술 마시기 참 좋은 곳이에요.

 

 

 

메로구이도 촉촉한 것이 참 맛있었어요. 죽전동 맛집, 안주 좋고 분위기 좋은 곳,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