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 바다가 창 밖으로 보이는 곳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창원 맛집 중에서 바다가 보이는 이 곳, 식사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스테이크는 역시 이런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분위기 잡고 먹어야 제맛이거든요.

 

창원에 보면 하늘다리 레스토랑이라고해서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한 창원 맛집 있어요. 여기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여기는 좋은 것이 전객실에서 바다가 모두 보여요. 특히 5층이라는 높이 때문에 그런건지 몰라도 바다가 더 시원하게 보이거든요. 방도 개별방이라 오붓하게 밥 먹기 좋은 곳이에요.

 

위처럼 개별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방마다 커텐도 있어서 마치 프로방스에 온 그런 기분이에요. 아늑하고 따뜻한 그런 분위기, 참 좋아요.

 

여러 메뉴 중에서 소고기 찹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거기다가 까르보나라 파스타 하나. 둘이 가서 이렇게 먹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파스타와 스테이크 나오기 전에 일단 기본으로 나오는 식전 빵과 샐러드에요. 스프도 나와요. 식전빵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고 샐러드도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아요. 그동안 토마토 파스타가 좋아서 한동안 그것만 먹었거든요.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네요.

 

역시 맛집이에요. 까르보나라 파스타 적당하게 크리미하면서도 면도 좋고 아주 맛있어요. 날치알이 톡톡 씹히는 식감도 참 좋아요.

 

소고기 찹 스테이크에요. 철판에 지글지글 하면서 나오는데요, 고기, 피망, 양파 등 여러가지 야채가 함께 조리가 되어서 나와요. 소스도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게 보여요.

 

야들야들한 소고기의 식감. 거기다가 씹을수록 진짜 구수해요. 소스가 참 맛있네요. 수제소스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는데요, 요리사의 내공이 느껴지는 그런 소스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차로 마무리 했어요. 전통차가 있더라고요. 대추, 잣이 띄워진 전통차 마시면서 바다를 바라보며 이런 저런 이야기 했어요. 창원 맛집 중에서 바다가 보이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