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에서 먹는 제주고기국수는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여기를 찾아갔습니다. 여기는 대구에서 제주고기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안국밥 후기에요.

 

대구 성서에 있는 안국밥이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사골육수전문점이에요. 사골육수를 기본으로 국밥, 국수 등등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메뉴판 가격보시면 정말 착해요. 가격이 착한 맛집이에요. 국밥 한그릇에 6천원이에요. 제주고기국수는 7천원이에요. 이번에 가서는 제주고기국수 먹었어요.

 

대구에서 보는 제주고기국수에요. 제주도에서 이렇게 먹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여기 메뉴판에 제주고기국수라고 되어 있는 걸 보면 제주도에서 이렇게 먹나봐요. 수육고기를 넣고 면과 함께 사골육수를 넣어서 끓여낸 국수에요. 위에 파와 고춧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일단 역시 수육고기 전문점이라 그런지 고기가 진짜 구수하고 맛있어요. 꼬리꼬리하거나 그런 잡냄새 전혀 없이 부드러우면서도 완전 구수한 그런 고기에요. 연하기도 무척 연하고요.

 

국물맛도 참 좋아요. 사골육수라 그런지 더 진하고 구수새요. 자칫 느끼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렇게 느끼지하지도 않고 참 맛있어요.

 

면발도 좀 특별한 것 같아요. 술술 넘어가는 면발인데요, 맛있는 육수에다가 수육고기, 거기에다가 면까지. 제주고기국수 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장 달려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