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사를 자주 하는 것이 아니다보니 처음부터 또 이사업체 알아보려면 이것도 일이에요. 하지만 이사를 하기로 결정이 나면 역시 이사짐센터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거든요. 아무래도 비용 자체가 목돈이 들어가다보니 이삿짐센터들끼리 가격비교를 안해볼 수가 없어요. 대구 이사짐센터 추천 대구 포장이사 견적 저렴한 곳 가성비 좋은 곳 찾을 때 이렇게 하면 간편하고 또한 확실해요.

 

대구 포장이사 견적 아끼는 방법이에요. 대구 포장이사 견적 궁금하시면 여기 저기 전화하고 발품 팔 필요없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해서 안방에서 여러 곳 견적 받아보고 비교해서 저렴한 곳 찾아서 이사할 수 있어요.

 

요즘 제가 하는 것처럼 비교사이트 이용하는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하지만 아직도 직접 이사업체 찾아서 전화해보시는 분들도 있고 아니면 주변에 물어보고 일일이 상담해서 찾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하는 방법 추천해요. 저도 그렇지만 주변에 가족들, 친척, 친구들 이사한다고하면 저는 이 방법 알려드리거든요.

 

이삿짐센터 찾는다고 여기 저기 전화하는 것도 은근 귀찮고 힘들거든요. 하지만 비교사이트 잘 되어 있는 곳 찾아서 한번 신청하면 알아서 가격 여러군데 내주니 이보다 더 편할 수가 없어요.

 

솔직히 인터넷에 이사업체 비교사이트들이 굉장히 많아요. 어떤 곳을 하든 상관이 없어요.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하셔도 되고 아니면 다른 사이트들 찾아서 하셔도 되요. 다만 몇가지는 꼭 확인을 해야해요.

 

▶ 로그인 및 회원가입이 없는 사이트 찾을 것
▶ 신청입력 방법 및 페이지가 최대한 간단한 것
▶ 따로 상담료 수수료 없는 지 확인할 것
▶ 이사업체 보유수가 많을 것
▶ 후기평가등급도 확인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

 

위 조건을 다 만족하는 사이트 한군데를 찾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이사할 때 또한 다른 분들이 이사할 때 이 사이트 추천해드려요. 대구 이사짐센터 추천이라고해서 한군데 딱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이 사이트 통해서 간단히 신청한 후에 서너군데 대구 포장이사 견적 받아보고 저렴한 곳 찾으면 가장 확실해요.

 

인터넷에 보면 위매치다이사라고 있어요. 여기는 로그인 자체가 없어요. 그러니 복잡한 개인정보 입력할 이유가 없죠. 바로 접속을 해서 이사날짜, 이사평수, 이사지역 등 몇가지 정보만 입력을 하고 가격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되거든요. 그러면 대구에 있는 이사업체 서너군데로부터 직접 각각 포장이사 비용을 받아보고 비교해서 저렴한 곳 찾을 수 있어요. 밑에 링크 걸어놓을께요. 클릭하면 바로 이동해요. 간단히 신청해서 여러 곳 비교해보세요.

 

대구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추천 비교 클릭 ◁◀

 

 

대구 포장이사 견적을 내주는 것은 단순하게 온라인이나 전화로 불러주지 않아요. 만약에 이렇게 하면 나중에 더 골치아파질 수 있어요. 가격은 방문가격을 받아야죠. 방문가격 받는다고 수수료, 상담료, 가격료 이런 것 일절 없어요. 모두 무료가격이에요. 그러니 부담없이 받아보면 되요. 방문가격 받아야 확실해요. 눈으로 보고 가격 받아야지 안 그러면 나중에 이삿짐 더 늘었네 어떻네 하면서 비용 더 달라고 할 수도 있거든요.

 

여기는 철저하게 모두 방문견적이에요. 저도 이사할 때 이 사이트 통해서 3군데 방문견적 하루만에 다 받았어요. 견적 나와서는 모두 둘러보고 각각 가계약서를 주거든요, 금액이 딱 적혀 있어요. 그러니 나중에 뒷말 못해요. 그 견적들 보고 내가 마음에 드는 곳, 저렴한 곳 선택하면 되요.

 

이사거리, 이사평수가 동일하다고해서 이사비용이 다 비슷한 것이 아니에요. 저는 최대 20만원이상도 차이가 났거든요. 그렇다고 무조건 저렴한 곳으로 한 것은 아니에요. 이 사이트가 좋은 점이 후기평가등급이라는 메뉴가 있어요.

 

각 이사업체마다 이사를 한 사람들이 남긴 후기평가 등급이 있어요. 그 등급을 보면 비용 좀 더 주더라도 내가 원하는 이사업체를 선정할 수도 있고요, 아니면 운이 좋으면 가장 저렴한 곳이 가장 평가등급이 좋을 수도 있거든요. 제 경우가 그랬어요. 이건 지역마다 좀 다른 것 같아요. 이럴 경우 아주 간단하죠. 가성비 좋은 이사업체 제대로 찾는 것이니까요.

 

요즘 외식물가도 그렇고 마트에 가면 모든 식재료 가격들이 상승해 있어요. 그래서 장보기도 겁난다는 말이 있거든요. 이사비용도 이제 기름값, 인건비 등이 올라서 기본 100만원대부터 시작을 하거든요. 그런 목돈이 들어가니 비교해서 조금이라도 포장이사 비용을 아껴야죠.

 

대구 이사짐센터 추천이라고해서 한군데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가격을 받아보면 아시겠지만 사장님 인성이나 성격도 중요하거든요. 자신과 또 맞아야하는 부분도 있고요. 여러가지 비교항목들이 있을 수 있으니, 중요한 것은 이런 사이트 통해서 무료로 대구 포장이사 비용, 이사업체 후기평가등급 등 비교해보고 사장님과 직접 이야기도해보고 결정하세요. 그러면 막연했던 이삿짐센터 선정이 좀 더 구체적으로 다가올 거에요.

 

제가 언제 다시 이사할 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이사할 때도 당연히 이 사이트 통해서 하려고해요. 제가 해본 방법 중에서는 가장 간단하고 확실했거든요.

 

 

전국지역상관없이
이삿짐센터로부터
직접견적을받아서
비교해보는사이트
여기클릭하세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