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스타 먹고 싶어서 간 곳이에요. 여러가지 검색을 하다가 찾은 곳인데요, 가격대도 좋고 맛도 좋고. 다사 파스타 맛집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늘 밥만 먹다가, 그리고 외식을 하더라도 한식 위주로 먹다보면 가끔씩 이런 느끼한 파스타가 땡기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찾아간 곳이에요. 다사에도 파스타 맛집들 많지만 여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사에 있는 나인로드 피제리아라는 곳이에요. 여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 대구에 여러 지점이 꽤 있더라고요. 다사 나인로드 피제리아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피자, 파스타, 볶음밥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가서 파스타하고 피자 하나 주문했어요. 피자의 경우 약간 매콤한 쉬림프 감베로니로 하나 주문했어요.

 

 

 

파스타의 경우는 새우크림 파스타 주문했어요. 오늘따라 새우가 엄청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이건 3천원인가 했던 미니 샐러드에요. 피자나 파스타 먹을 때 이런 미니 샐러드하고 곁들이면 균형도 맞고 좋은 것 같아요.

 

 

 

새우크림 파스타에요. 크림 소스에다가 새우와 치즈가 들어간 파스타에요. 팬에 눌러 붙은 듯한 저 비주얼이 아주 자극적이에요.

 

 

 

눌러 붙은 것 같지만 살살 비비면 면발이 살아나면서 치즈와 새우하고 같이 어울리거든요.

 

 

 

돌돌 말아서 새우 하나 올려서 한입에 쏙. 제가 딱 원하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 거기다가 새우향까지 제대로 살아있는 파스타였어요.

 

 

 

이건 약간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피자였어요. 씬피자여서 부담도 없고 식재료도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파스타와 피자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죠. 파스타 한포크 돌돌 말아서 후루룩. 거기다가 피자 한조각까지 곁들이면 진짜 맛있거든요.

 

 

 

재료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다사 파스타 맛집. 파스타 드시고 싶으면 여기로 가세요. 꽤 괜찮은 맛집이에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