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세라는 것을 이야기할 때 우리는 보통 KB시세를 기준으로 합니다. 하지만 KB시세의 경우 아파트 단지가 형성이 되어 있어서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곳들의 경우 제대로 책정이 되어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KB시세 자체가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KB시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주택담보대출의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KB시세 없는 아파트 혹은 KB시세 없는 주택의 경우 어떻게 주택의 가격을 책정하고 주택담보대출을 진행하느냐? 바로 감정가로 하게 됩니다. 아파트의 경우도 나홀로 아파트의 경우는 KB시세가 없는 경우가 많고 일반 단독주택의 경우에도 시세가 없어서 감정가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감정가로 진행하게 되면 감정을 받게 되고 그 감정에 따라서 주택의 시세가 결정이 됩니다.

 

주택담보대출의 목적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구매를 위한 대출, 생활안정자금을 위한 대출, 전세보증금 반환을 위한 대출, 사업자담보대출도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목적이든 상관없이 KB시세 없는 주택의 경우에는 감정을 받아서 감정가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감정 받는다고 추가로 드는 비용은 없고 은행이나 보험사에서 감정 평가 받아서 시세 결정 후 주택담보대출 진행을 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주택담보대출 한도 최저금리 중도상환수수료 등 어떻게 여러 곳 비교를 해보느냐? 바로 대출상담사 제도를 이용하면 됩니다. 굳이 내가 은행 보험사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없이 대출상담사 통해서 진행을 하게 되면 감정가부터 시작해서 각 금융권 한도 최저금리 조건 비교해서 주택담보대출 유리한 조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출상담사는 또 어떻게 알아보느냐? 위 사이트 이용하면 됩니다. 대출 받으려는 사람과 대출상담사를 이어주는 무료중개사이트입니다. 대출상담사 제도 이용 뿐만 아니라 이런 매칭사이트 이용한다고 수수료 이용료 상담료 이런 것 일절 없습니다. 모두 일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하게 마음껏 이용하면 됩니다. 

 

위 사이트는 컴퓨터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됩니다. 무료사이트라고해서 로그인 유도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절차 없습니다. 바로 접속을 해서는 주택의 종류, 대출의 종류 등 몇가지 정보만 클릭을 해서 입력을 하고는 무료개별상담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됩니다. 이렇게 신청하는데 불과 몇분 걸리지도 않습니다.

 

이렇게 신청을 하고나면 내가 가진 조건에서 목적에 따른 최적의 주택담보대출 상담을 해줄 대출상담사와 연결이 되고 대출상담사 통해서 여러 곳 비교해보고 조건 좋은 곳 찾아서 주택담보대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클릭해서 알아보세요.

 

주택담보대출 한도 최저금리 여러 곳 비교 클릭

 

 

 

대출상담사 제도는 은행이나 보험사도 그렇고 대출 알아보는 사람들에게도 그렇고 서로가 윈윈하는 제도입니다. 금융권의 입장에서도 일일이 고객들 상대해서 개별상담하다보면 시간도 많이 들고 노력도 많이 들게 되죠. 차라리 그럴 바에는 일정 수수료를 대출상담사에게 주고 전문 대출상담사가 상담을 해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더 간편하고 빠른 방법이죠.

 

대출을 알아보려는 사람들 입장에서도 금융권 여러 곳 일일이 찾아가서 개별상담 받는 것보다는 대출상담사 통해서 여러 곳 비교해서 조건 좋은 곳을 찾는 것이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죠. 어차피 최종계약은 내가 선택한 은행이나 보험사 통해서 하니 불이익이나 손해볼 것도 없고요.

 

쉬운 방법이 있는데 굳이 어려운 방법으로 주택담보대출 알아볼 이유는 없죠.  KB시세 없는 아파트 혹은 주택의 주택담보대출 한도 최저금리 조건 등 알아보실 때는 번거롭게 이 은행 저 은행 발품 팔아가면서 알아볼 필요없이 이런 사이트 이용해서 간단 신청으로 대출상담사 찾아서 여러 곳 비교해보고 최선의 조건을 가진 주택담보대출 상품 찾아서 대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주택담보대출상담은
일일이은행가지말고
이사이트에서편하게
대출상담사매칭받기
클릭하면이동해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