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무조건 추천이에요. 그것도 강력 추천이에요. 진량 막창 맛집. 막창 좋아하시면 꼭 가봐야하는 곳이거든요. 진량에서 막창 잘 하는 곳이에요. 제 생각에는 진량에서 막창 제일 잘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막창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게 하는 곳이거든요. 식당 주변 직장인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식당이죠. 진량에서 막창 드시려면 여기로 가세요.

 

진량 막창 맛집 닭치고돼지라는 곳이에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돼지 막창에 있어서만큼은 진심인 곳이거든요. 막창은 딱 봐도 그 수준을 알 수 있죠. 숯불 위에서 초벌이 제대로 된 막창을 구워서 먹는데요, 이게 아주 기가 막혀요. 막창 좋아하시면 꼭 가볼만한 곳이에요.

 

진량에 있는 닭치고돼지라는 곳이에요. 여기가 본점이에요. 다른 곳에 지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진량 어느 골목 안에 있는데요, 식당의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소규모로 운영이 되는 곳이지만 막창 하나는 정말 맛있어요. 주차장도 따로 없어요. 하지만 여기 복잡하지 않아서 길가 주차 공간들이 많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경산 IC 바로 근처에 있어요.

 

 

여기는 경산에 산다면 한번 와볼만해요. 경산도 은근 지역이 넓은데요, 경산에도 막창 잘하는 곳들이 있지만 진량 막창 맛집 여기도 엄청 잘 하거든요. 그래서 먼거리 마다 않고 찾아와도 그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구성이 되어 있어요.

 

메인은 역시 막창이에요. 막창 이외에도 닭불갈비, 생삼겹살, 뒷고기모듬을 주문할 수도 있어요. 주인장 말이 뒷고기모듬도 잘 한다고해요. 다음에 오면 한번 뒷고기 모듬으로 먹어보려고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2~3명이 가서 세트메뉴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둘이 가서는 막창을 주문했어요. 200그램당 1만원이니까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막창은 생막창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주방에서 한번 거의 초벌이 다 되어서 나오거든요. 그래서 나오자마자 바로 조금만 더 구워서 먹으면 되요. 초벌을 사장님이 아주 맛있게 구워주기때문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첫 주문은 3인분부터 가능해요. 둘이 가서 막창 3인분 주문해서 먹었어요. 반찬도 꽤 잘 나와요. 달걀찜도 기본으로 하나가 나오고요, 상추도 나오고, 메추리알 삶은 것도 나와요. 막창이기때문에 당연히 된장소스도 듬뿍 나오죠. 청량고추, 마늘, 무쌈,. 양파장 등 막창과 같이 먹기 좋은 여러가지 것들이 나와요.

 

 

좋은 막창은 안에 곱이 가득 차야하거든요. 여기가 바로 그런 곳이에요. 또한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는데요, 초벌구이할 때 기본 양념을 살짝 바르는 것 같아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것이 정말 맛있게 보여요. 막창의 모양부터 시작해서 가득찬 곱까지 진짜 맛있어보여요. 이걸 숯 위에서 굽게 되니까 더 맛있죠.

 

 

막창은 역시 이런 된장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야 또 맛있거든요. 적당하게 간이 잘 된 된장소스에 잘 구워진 막창을 찍어서 먹으면 된장소스의 감칠맛과 함께 그것을 뚫고 나오는 막창 특유의 그 구수한 풍미가 있어요. 진량 막창 맛집 정말 막창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파저래기도 좋아요. 파 특유의 그 향이 정말 좋거든요. 거기에다가 양념도 되어 있어서 잘 구워진 막창 하나 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진량 막창 맛집으로 강추하는 이유에요. 식당의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막창을 다루는 솜씨는 그 어느 대형식당 못지 않은 것 같아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